• UFC가 선정한 신규 라이센스 파트너, 신한코리아
  • [2021-04-15]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UFC가 선정한 신규 라이센스 파트너, 신한코리아
신한코리아, 한국과 일본의 UFC라이프스타일 웨어 및 팬기어 정식 파트너로 선정
2022년 사상 첫 UFC 스포츠 매장 오픈

세계 최고 종합격투기 단체인 UFC는 한국에서 골프웨어 브랜드 JDX 를 전개 중인 ㈜신한 코리아(대표 김한철)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파트너쉽으로 한국과 일본에서 UFC의 제조와 유통 권한을 갖는 공식 라이센스 전개 회사로 지정되었다.

2022년 상반기 UFC 팬들은 한국과 일본에서 사상 첫 'UFC' 브랜드 매장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UFC 브랜드는 의류, 신발, 악세서리 (가방, 헤드웨어 포함)등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및 팬기어 제품을 제작하여 유통시킬 예정이다.

UFC Senior Vice President – Global Consumer Products (UFC수석 부사장- 글로벌 상품 부문) 트레이시 블렌친스키는 "우리는 신한코리아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음으로써 신선하고 흥미진진한 UFC 팬기어, 라이프스타일 의류와 액세서리를 팬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신한코리아는 과거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와 성공적인 협업을 이뤄냈으며, 그들과 첫 UFC브랜드 매장을 협업하여 UFC 제품 라인을 선보이는 것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라고 전했다.

김한철 대표는 "UFC와 같은 강력한 스포츠 브랜드를 통해 한국의 트렌드를 동아시아에 널리 알리며, 팬들에게 UFC의 명성에 맞는 최고의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코리아에서 전개하는 UFC 브랜드는 스포츠 정신을 바탕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컬렉션을 올 하반기에 캡슐 형태로 선보일 계획이다. 2022년 SS시즌 공식 런칭하여 온•오프라인으로 공격적인 전개를 계획하고 있으며 추후 모바일 플랫폼을 구축하여 유통망을 다각화할 전망이다.


UFC® 정보
UFC®는 6억 2,500만 명 이상의 팬과 1억 4,200만 명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보유한 세계 최고의 종합격투기(MMA) 단체이다. UFC는 연간 40회 이상의 라이브 이벤트를 제작하고 동시에 175개국 이상에서 약 900만개의 TV에서 방송된다. UFC의 선수 명단에는 70여 개국을 대표하는 세계 최고의 MMA 선수들이 포함되어 있다. UFC는 세계 최고의 종합 격투기 스트리밍 서비스인 UFC FIGHT PASS®를 제공 중이다. UFC는 지난 2016년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콘텐츠 기업인 Endeavor과 전략적 투자자인 Silver Lake Partners 와 KKR를 인수하였다. UFC는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해있다. 더 많은 정보는 UFC.com, Facebook.com/UFC, 또는 트위터, 스냅챗, 인스타그램, 틱톡은 @UFC 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