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바패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 2020 “FASHIONCARE” 진행
  • [2020-02-10]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바바패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 2020 “FASHIONCARE” 진행

바바패션에서 운영 중인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이하 바바더닷컴)이 오픈 2년내 2019년 전년대비 65% 신장했다. 2019년 UI/UX 개선,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차별화된 마케팅 등 온라인 활성화의 결과이며, 1년내 1000억 규모로 키울 예정이다. 특히 작년과 재작년 사이 방문자 수는 138%, 신규 가입자 수는 113% 급증했다. 바바더닷컴은 신규 서비스 개편을 단행했다. 고객별 선호 상품을 추천하는 ‘개인화 맞춤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한 쇼핑을 지원하고, 바바 VVIP고객을 위해 풍성한 쇼핑 할인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 ‘바바 프리미엄 멤버십’ 기능을 추가해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바바 프리미엄 멤버십’은 즉시 사용 가능한 5만 포인트와 10% 쿠폰이 지급되며, 한도 없이 상시 최대 10%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외에도 매월 무료 배송/반품.교환 쿠폰 지급 및 바바 프리미엄회원 전용관으로 다양한 플러스 혜택이 부여된다. 그리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인플루언서 파트너인 ‘바바 패션리더’를 소개하면서 패션.문화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바바 패션리더’는 셀렙 및 바바회원으로 다양한 크리에이터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바바패션 브랜드의 의상지원, 원고료 지급 뿐만 아니라 판매 수수료 최대 20%까지 지원한다. 더 나아가 바바패션 브랜드 모델 촬영도 진행하고 있다. 2020년 바바더닷컴은 바바패션의 전문성을 극대화하여 바바그룹 회원을 위한 ‘패션케어’ 서비스를 구축했다. ‘패션케어’로의 전환으로 패션 전문몰에서 스타일케어, 뷰티케어, 헬스케어까지 확장한 OUTERTLINE(코디, 메이크업, 스킨, 헤어, 두피)과 INNERLINE(피부관리, 영양/보습, 마사지, 바디라인, 다이어트, 건강, 트레이닝)를 아우르는 플랫폼으로 최상위 VVIP를 지향하는 한단계 높은 프리미엄 멤버십 쇼핑 지원을 추가해 차별화 서비스를 진행한다. 여기에 온라인 전용 상품, 펀딩, 프리미엄회원 전용샵, 콜라보레이션 등 차별화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높이고 동시에 유쾌한 쇼핑 경험 제공에 초첨을 맞춘 ‘패션케어’ 플랫폼으로 진화 계획이다.

참고 주소 : http://www.babathe.com/


바바더닷컴, 바바패션, 아이잗바바, 더아이잗컬렉션, 패션케어, 스타일케어, 뷰티케어, 헬스케어, 지고트, 더 아이잗뉴욕, 제이제이 지고트, 더틸버리, 개인화 상품 추천, 프리미엄, 패션리더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