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 란제리 전시회&인터필리에르 최종 보고서
  • [2020-02-07]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국제 란제리 전시회&인터필리에르 최종 보고서

“기본으로 돌아가기”는 2020년 이번 국제 란제리 전시회와 인터필리에르 파리 전시회의 핵심 콘셉트였다. 풍성한 신개발품과 전시 업체, 방문 업체 간의 적극적인 교류로 열기 가득했던 3일간의 전시회가 막을 내렸다.


그 어느 때보다 변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던 이번 전시회는 란제리에 대한 기존의 식상하고 낡은 고정 관념을 깨는 근사하고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었다. 기성 브랜드, 젊은 디자이너, 생산 업체 등 모든 업계 종사자들이 패션계에 보여준 헌신을 집중 조명하였으며, 세계적 환경오염 주범 산업 중 두번째 순위인 패션 업계에 보다 더 자각하고 지속 가능한 소비 방안을 제시했다. 유로벳은(Eurovet) 주최사로서의 책임감을 바탕으로 란제리와 소재 브랜드의 입장에서 고민하며 전시회를 기획함으로써 업체들에게 매우 아름다운 전시 공간을 제공하였다. 매력적인 신규 전시 홀, O.R.G.A.N.I.C 전용 공간, 개조된 공간, 세심하게 디자인된 세팅...... 유로벳은 현대사회에 일어나고 있는 변화를 행사에 반영하기 위해 심사숙고했다. 전시장 내에서 발생하는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이런 시도를 하게 된 것이다. 주최 사는 친환경적인 고민에서 더 나아가 여성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도 포용 했다. 여성들의 다양한 아름다움, 독특함과 서로 다른 모습에 더 가까이 다가가려는 진정한 바램. 이번 전시회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각양각색의 모든 여성 눈높이에 정확히 맞춘 신제품들을 제안했다.
파리의 사회적 상황으로 출장을 꺼리는 분위기와 란제리 업계에 닥친 불황에도 불구하고 이번 전시회는 사랑스러운 깜짝 선물이 되면서 업계 종사자들을 안심시켜주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방문 업체 수의 소폭 감소는 예측 가능한 일이었다.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전시회는 다양한 전시공간으로 방문업체들을 단번에 매료 시켰다. 이 번 시즌의 필수 방문 전시 공간: 국제 란제리 전시회의 익스포즈드(Exposed)존과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인 오가닉(O.R.G.A.N.I.C),밀레니얼(Millennials), 민트(Mint). 인터필리에르 파리 전시회의 익셉션(The Exception)과 투모로우(Tomorrow).


전시 업체와 방문 업체들을 만족시키기위해 대화와 만남을 위한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었다. 스피드 미팅, 칵테일 앰배서더 이벤트, 국제 부티크, 퍼스널 쇼퍼, 영감을 주는 회담, 실용적인 워크샵, 협동적인 토론과 대화 등등..

올해도 유로벳은 전시 업체, 방문 업체와 기자들이 전시회를 잘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집중했다. 또한 다수의 언론 매체들이 전시회를 찾아 업계 종사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왔다.

국제 란제리 전시회와 인터필리에르 파리는 란제리 산업을 위한 필수 행사로,
올해 여름 전시회에도 방문객들을 환영하고 있다.


스윔 컬쳐(SWIM CULTURE)
2020년 6월 27,28일

유니크 바이 모드 시티(UNIQUE BY MODE CITY)
2020년 6월 27,28,29일

인터필리에르 파리 (INTERFILIERE PARIS)
2020년 6월28,29,30일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