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기업
유통
섬유
사람
단신
특집
패션, 브랜드
인물
해외
유통
섬유
소프트코너
이번호 보기
지난호 보기
회사소개
패션 동영상
브랜드
본지 이상일 발행인 산업통...
2024 대구국제섬유박람회(PI...
글로벌 소시스, ‘2024 광저...
효성화학, 효성첨단소재 CDP...
SK케미칼-효성첨단소재-한국...
노스페이스, 우리 아이들의 ...
수프라, ‘3 레이어 바람막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청...
블랙야크강태선장학재단, ‘B...
마운티아, 아토쉘 방수 워킹...
뉴스 > 브랜드 >
남성
이전페이지로
2014 신학기 학생복 트렌드 및 마케팅 전략 분석!
[2014-02-10]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신학기를 맞이해 학생복 브랜드들 간의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브랜드별로 특화된 고도의 전략을 가지고 기능적인 부분을 특성화하는가 하면 학부모와 학생들이 함께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으로 인지도를 굳혀 나가고 있다.
국내 주요 학생복 브랜드들의 주요 전략과 트렌드 등을 알아봤다.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브랜드
l
기업
l
유통
l
섬유
l
사람
l
단신
특집
l
패션브랜드
l
인물
l
해외
l
유통
l
섬유
l
소프트코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