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차일드, 22 가을 잇템 니트웨어 인기리 판매
  • 2022년 11월호, Page94
  • [2022-11-05]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키치하고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MZ 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미스터차일드(MISTERCHILD)’ 22 가을 컬렉션(Autumn Collection) 중 니트웨어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 국면에 접어들면서 소재와 컬러 선택이 보다 화려한 이른바 ‘꾸꾸(꾸미고 꾸민)’ 스타일 상품의 판매가 늘어나는 분위기이며, 패션업계의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Y2K 스타일’의 인기가 AW 시즌으로 이어지고 있어 1990년대와 2000년대 초반 유행했던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가디건과 니트웨어가 올해 AW 시즌 꾸준하게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출시된 니트웨어 제품군 중 ‘플라워 가든 가디건’은 자연스러운 세미 오버 실루엣의 유니섹스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물론이고, 정원을 연상시키는 톤 다운된 색감과 플라워 포인트가 매력적인 가디건이다. 적당한 두께감으로 간절기에는 티셔츠나 셔츠와 매치해도 좋고, 겨울에는 아우터 속 이너로도 유니크한 매력을 자아낸다.

또한, 미니멀한 디자인에 꽃 한 송이의 포인트를 준 ‘플라워 팜 니트’, 미스터 차일드의 시그니처 아트웍이 포인트 되는 ‘아트 니트’ 등 다양한 니트웨어 제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니트웨어 제품과 브랜드 소식은 미스터차일드 공식 스토어(www.misterchild.com)와 인스타그램(@misterchild_official)을 통해 더욱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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