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독·블루독베이비, 신상 스윔웨어 출시
  • 2022년 07월호, Page102
  • [2022-07-06]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유아·아동복 업계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스윔웨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양네트웍스는 거리두기 해제 후 처음 맞는 여름휴가인 만큼 물놀이에 대한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의 스윔웨어를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블루독의 ‘그라데이션 수영복 SET’는 블루 색상의 시원한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남아 트렁크 수영복이다. 래쉬가드, 반바지, 모자로 구성되어 있어 입고 벗을 때 용이하며 물놀이 시에도 높은 활동성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UV 차단 98%에 가까운 자외선 차단 기능 소재를 사용해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여아를 위한 수영복으로는 데이지 전판을 활용한 옐로우 색상의 ‘데이지 수영복 SET’와 하트 그래픽을 활용한 라벤더 색상의 ‘하트 수영복 SET’도 만나볼 수 있다.

블루독베이비는 24개월부터 6세까지 입을 수 있는 올인원과 래쉬가드 형태의 두 가지 스윔웨어를 출시했다. 대표 상품인 ‘도기 올인원 수영복’은 멀티 컬러로 구성된 강아지 패턴의 올인원 5부 수영복으로 목덮개형 모자가 세트로 구성됐다.

‘데이지 올인원 수영복’은 체크와 플라워 패턴이 함께 어우러진 올인원 수영복이다. 프릴이 달린 수영모자와 소매의 풍성한 퍼프로 러블리한 느낌을 더했다.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 모두 스윔웨어 출시 후 전년대비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블루독 수영복 카테고리의 경우 지난달 29일 기준 전년 대비 판매금액이 480%까지 성장했다. 블루독 베이비 역시 지난달 말 기준 전년 대비 판매수량이 310% 성장하는 등 폭발적인 성장세를 그리고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엔데믹과 더불어 예년보다 이른 더위가 이어지면서 물놀이 계획과함께 자녀 수영복을 찾는 고객이 늘고있다”라면서 “아이들의 활동성과 취향을 고려해 소재는 물론 디자인, 색상까지 신경 써서 제작한 맞춤형 스윔웨어로 다같이 행복한 여름 휴가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패션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