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강제화, NCSI 남성정장구두부문 16년 연속 1위 선정
  • 2019년 11월호, Page79
  • [2019-11-10]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금강제화가 금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NCSI(국가고객만족도)’에서 16년 연속 남성정장구두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금강제화는 세부 항목인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충성도 등에서 높은 평가와 함께 우수성을 인정받아 16년 연속으로 남성정장구두부문 단독 1위를 차지했다.

1954년 창립한 금강제화는 한국 대표 남성구두 브랜드인 ‘리갈(Regal)’의 뜻인 ‘제왕’처럼 중후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견고한 기성화를 대거 선보이며 명성을 쌓아오고 있다. 또한 1999년 ‘리갈(Regal)’의 고급화 라인 한정판을 시작으로 출시한 헤리티지(HERITAGE)는 편의성과 심미성, 기능성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수제화로 출시 당시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현재까지 하나의 정식 브랜드로 운영돼 오고 있다.

금강제화 홍보팀 관계자는 “대표성과 신뢰성을 갖춘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6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매우 뜻 깊은 일이다”며 “제조업 특성상 어려운 여건에 직면해 있지만 우수한 품질과 고객중심의 경영 방침을 토대로 토종 제화 기업의 명성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패션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