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에스제이듀코, 니스의 감성을 담은
  • 2016년 01월호, Page44
  • [2016-01-04]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브로이어 블루(BREUER BLEU) 론칭
2016 S/S시즌 10개 매장 오픈, 폭넓은 가격대로 남성고객 매료

(주)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가 금년 S/S시즌부터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컨셉으로 한 프렌치 정통 셔츠 ‘브로이어 블루’를 론칭한다.

브로이어 블루의 모(母)브랜드인 ‘브로이어’는 120여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모던 럭셔리를 추구하는 남성 토탈 브랜드로 본사가 위치한 프렌치 리비에라의 중심 니스와 플래그쉽 스토어가 위치한 파리 두 도시의 특징을 담아내고 있다. 니스의 편안함, 그리고 파리의 도회적인 비즈니스 스타일 모두를 제시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한다.

‘브로이어 블루’는 브랜드가 탄생한 니스의 라이프 스타일에서 많은 영감을 받았다. 낮에는 푸른색 바다에서 화이트 요트를 타고 자유롭게 세일링을 할 수도 있고, 저녁에는 도심으로 돌아와 멋진 수트를 입고 샴페인을 마시며 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마티스, 샤갈 등의 예술가들이 마지막 여생을 니스에서 보냈을 정도로 아름다운 경관과 특유의 화려한 색채감은 그들에게 예술적 영감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한 낭만의 도시이기도 하다. 이토록 아름다운 니스의 감성과 컬러감,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로부터 영감을 받은 다양한 셔츠들을 ‘브로이어 블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로이어 블루’의 드레스 셔츠는 견고하고 촘촘한 짜임의 원단으로 제작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격식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몸의 실루엣을 잘 살린 셔츠들로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한 기본물부터 체크, 로고를 활용한 패턴물까지 과하지 않되 편안한 품위를 느낄 수 있다.

캐주얼 셔츠는 컬러부터 패턴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소재는 코튼 외에도 구김이 자연스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옥스포드, 부드럽고 은은한 새틴, 그리고 통기성이 뛰어난 린넨 등 캐주얼 셔츠에 잘 어울리는 소재들을 활용했다. 특히 블루 컬러 셔츠들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나타내며 라이트 블루부터 딥 블루까지 다양한 지중해의 블루컬러를 셔츠에 담았다. 린넨, 샴브레이 등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계절감에 충실했으며, 스타일에 얽매이지 않고 가볍게 입을 수 있도록 핏감을 살려 팬츠 밖으로 꺼내 입어도 자연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지중해의 요트 문화와 샤갈, 마티스 등 예술가들의 작품에서 착안한 감각적인 패턴의 캐주얼 셔츠 역시 선보인다.

인체공학적 네크라인 설계, 편안한 허리 라인과 소매길이 등 한국인들의 체형을 친절하게 배려한 스타일의 셔츠들로 클래식 핏부터 슬림핏까지 다양한 연령대들이 소화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브랜드의 본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월터 브로이어는 이번 ‘브로이어 블루’ 론칭과 관련해 “하늘 빛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지중해의 아름다운 바다 색감을 표현하는데 노력했으며, 바쁘고 활기찬 서울의 라이프 스타일 안에서도 다양한 셔츠 스타일링을 통해 니스의 감성을 느꼈으면 좋겠다.” 라며 앞으로 전개될 ‘브로이어 블루’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주)에스제이듀코는 셔츠와 더불어 가방, 지갑 그리고 벨트 등의 남성 액세서리 역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주로 클래식하고 우아한 디자인과 네이비, 블루, 브라운, 민트 등 베이직한 컬러감을 살린 제품들이다. 소재는 가벼운 캔버스와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소가죽이 주를 이룬다.

가방은 브리프 케이스 및 클러치 백, 백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제안하며 특히 손잡이 외에도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는 보스톤 백은 활용도가 높다. 벨트는 비즈니스에 어울리는 가죽소재의 메탈 버클 벨트와 면바지 혹은 청바지 등에 어울리는 캐주얼 벨트로 구성되어 있다.

‘브로이어 블루’ 셔츠는 8만9천원~20만9천원대의 폭넓은 가격대를 베이스로 선택을 폭을 넓혔다. 또한 가방, 지갑, 벨트, 타이 등 남성 액세서리를 동시에 제안하며 다양한 구색을 갖추게 되었다. 브로이어 블루는 2016년 S/S에 10개의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며, 현재 일부 주요 점포 입점은 확정 되어 금년 2월부터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S.T.듀퐁클래식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온 에스제이 듀코의 다년간의 전개 노하우와 탄탄한 영업 및 생산력을 밑바탕으로 한 브로이어 블루의 행보가 크게 주목된다.
문의 _ 02-2106-3436

브로이어 블루 SS16 테마 별 컨셉 : Nice is nice
1) CROSSOVER OCCASION
부드러운 착용감을 기본으로 드레스 셔츠부터 캐주얼까지 다채로운 컬렉션을 제안한다. 때와 장소에 맞게 셔츠를 선택할 수 있는 레인지가 넓어 현대 남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다.

2) BREUER BLEU
브로이어 블루의 대표적인 컬렉션이다. 하늘 빛에 따라 시시각각 달라지는 아름다운 지중해의 독특한 블루 컬러를 브로이어 셔츠에 담아내 브랜드의 상징적인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3) REGATTA
브로이어의 창립자 마커스 브로이어는 항해사들을 위한 실크 소재의 타이 “레가타”를 판매하면서 사업을 시작했다. 브랜드 아카이브를 통해 영감 받은 컬렉션으로 지중해 휴양지의 상징인 요트 문화에서 비롯된 상징적인 패턴과 닻, 요트 핸들, 세일링 요트 등 다양한 심볼들을 활용한 컬렉션이다.

4) ARTISTIC MOOD
니스에서 마지막 여생을 보낸 샤갈과 마티스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그들의 독특한 색감과 회화적 모티브들을 셔츠에 다채롭게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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