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TINEE de Heriter(샤티네 드 에리떼) 스토리 론칭
  • 2015년 02월호, Page73
  • [2015-02-08]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SATIN의 헤리티지를 담은 새로운
SATINEE de Heriter(샤티네 드 에리떼) 스토리 론칭

YK038 (대표 권순영)이 전개하는 여성캐릭터 브랜드 SATIN(샤틴)이 2015년 올해 16주년을 기념하여 샤틴의 Heritage(헤리티지)를 담은 SATINEE de Heriter(샤티네 드 에리떼)를 선보인다.

SATINEE는 프랑스어 Satinee (프랑스어/여성형용사) ‘반들반들한, 빛이나는’ 이라는 뜻으로 16년동안 가지고 있었던 SATIN의 Heritage를 계승하여 현재 세대가 모두 공감하는 새로운 스토리를 론칭했다. 고급스러운 Daily Life-Style을 지향하는 이 시대의 Wanna be Woman을 모토로 하고 있다.

SATINEE(샤티네)는 Couture(Modern Dress-up)와 Daily(Modern Comfortable) 2가지의 컨셉으로이루어져 있다. Couture(Modern Dress-up)에서는 오드리 헵번의 꾸띄르한 감성을 MUSE로 우아하고 럭셔리한 Modern Dress-up, 절제된 디테일과 소재의 고급화로 차별화되는 또 다른 예복의 업그레이드(Up-grade)를 제안하며, Daily(Modern Comfortable)에서는 오드리 헵번의 럭셔리 Daily 감성을 편안하지만 우아하고 세련된 감각으로 모던하게 재해석한 Day Wear Look에 고급스러운 소재와 편안함을 강조한 소재가 서로 Mix-Match된 신개념의 모던 럭셔리 감성을 제안한다.

타겟층은 기존 SATIN의 고객들뿐만 아니라 활동적이지만, 너무 스포티하지 않고, 고급스럽고 편안한 데일리 웨어(Daily Wear)를 원하는 고객까지 타켓층으로 삼고있다.

이번 SATIN(샤틴)에서는 SATINEE의 제품들로 촬영한 2015 S/S 광고와 룩북을 통해 고객들에게 SATINEE(샤티네)를 알리기 위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중에 있으며, SATIN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SATIN의 2015 봄 신상품과 SATINEE의 봄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기존 SATIN 매장에서 Shop in Shop으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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