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로커다일레이디, 어버이날 8일 일매출 10억 2천만원 기록
  • 2021년 06월호, Page34
  • [2021-06-06]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선물수요에 스포츠 강화, 전략매장 이전 확장 오픈 등 상품영업력 성과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지난 5월 8일 어버이날 일매출 10억 2천만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동일 기간 매출 10억원을 기록한 것에 비해 2% 신장한 수치이다.

지난해 5월 정부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지급한 1차 긴급재난지원금의 특수 효과가 반영된 것에 반해, 올해 어버이날 매출은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브랜드파워와 상품력 및 영업력으로 일궈낸 성과로 볼 수 있다.

연중 최대 성수기인 감사의 달을 맞아 부모님 선물 수요가 몰렸기도 하지만, 웰니스(wellness) 트렌드에 발맞춰 스포츠 라인의 상품력을 강화한 것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세련되고 우아한 페이즐리 패턴을 제품에 적용한 여름점퍼(CLAMJP202)는 어버이날 프로모션 이후 누계 판매율이 80%를 기록했다.

또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감사의 달 선물 제안전’을 진행하며 다양한 금액대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플라워 용돈박스, 손수건 세트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마케팅을 진행했다. 최근에 리뉴얼 오픈 한, 안산선부점 역시 일 평균 매출 1천만원을 기록하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영업본부장 조도연 이사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으로서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들로부터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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