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 대한민국 100대 CEO 10년 연속 선정
  • 2021년 05월호, Page56
  • [2021-05-08]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전국 매장서 고객 감사 사은 행사 진행

패션그룹형지는 지난 4월 15일 최병오 형지 회장이 매경이코노미에서 매년 선정하는 ‘2021 대한민국 100대 CEO’에 10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CEO는 매경이코노미가 제조와 금융업계 등을 총망라해 경영실적과 경영혁신, 리더십과 신수종 사업에서 성과를 거둔 CEO 100명을 매년 선정해 발표하는 것이다.

매경이코노미에 따르면 크로커다일레이디를 론칭하며 여성복 블루오션을 개척했고, 이후 형지I&C, 형지엘리트, 형지에스콰이아, 까스텔바작 등 유서 깊은 회사와 브랜드를 잇따라 인수하면서 대한민국 남녀노소가 찾는 종합패션 기업을 일군 것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형지I&C는 아마존 일본, 아마존 미국에 진출을 비롯, 형지엘리트의 중국 교복사업 성장세, SSG 야구단의 유니폼 굿즈 사업, 까스텔바작 코스닥 상장 등 형지그룹의 지속적인 영역 확장을 높게 샀다.

특히 오는 9월에는 인천 송도에 12,501.6㎡ (약 3,782평) 대지에 지하3층 지상 23층 규모로 신축 중인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가 문을 열고 이곳을 패션의 그린뉴딜센터로 삼고 새롭게 도약하는 계기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형지그룹은 10년 동안 선정에 대한 고객감사의 의미로 브랜드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패션업계 CEO로 유일하게 10년 연속 선정의 영예를 안았기 때문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손예진의 봄바람 3종 세트 출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봄바람 불 때 입기 좋은, 손예진의 봄바람 3종 세트를 출시했다.
일교차가 요즘 체온을 적정하게 유지시켜 줄 바람막이 점퍼를 중심으로, 함께 입기 좋은 베스트와 팬츠 3종으로 구성했다.

3종 세트 가격은 99,000원, 점퍼와 베스트로만 구성된 2종 세트 가격은 79,000원으로 멤버십 가입 고객에 한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금부터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점퍼(CLAMJP001)는 허리에 스트링이 있어 슬림하게 체형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후드가 달려 있어, 날씨 변화에 따른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색상은 오렌지/퍼플/네이비 3가지이다.

베스트(CLAMVT001) 제품 역시 허리에 스트링 장식이 있어 슬림하게 허리를 잡아주며, 양쪽에 포켓이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색상은 다크베이지/핑크/라이트바이올렛/네이비 4가지로 다양하다.

팬츠(CLAMPT001)는 스트레이트 핏으로 블랙 컬러 한 가지 색상이다. 허리 밴딩이 편안하며 어느 착장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영업본부장 조도연 이사는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까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손예진의 봄바람 3종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패션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