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리트, 2011 하복 출시
  • 2011년 05월호, Page87
  • [2011-05-09]
  • 이주영 기자, kjujuy@naver.com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감수, 학교생활 속 불편함을 해소 시키는 실용적인 기능성, 편안한 착용감까지
엘리트(www.myelite.co.kr)는 2011년 하복을 출시한다.

올해 여름에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하복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엘리트 만의 꽃바디 룩으로 올 여름 눈부시게 화사한 스타일 완성!

올 여름 엘리트의 특징은 몸의 예쁜 라인을 살려주는 꽃바디 룩을 제안한다는 점이다. 여학생은 허리라인이 쏙 들어간 슬림한 블라우스에 일자로 똑 떨어지는 H라인 스커트로 꽃바디룩을 완성하며, 남학생은 앞, 뒤로 라인이 들어간 초특급 프린스 라인과 함께 밑단이 좁아지는 스키니 바지로 스타일을 살려준다.

업그레이드 된 기능성에 상큼한 디자인으로 마무리!
세계적인 디자이너 노승은과 정욱준이 감수를 맡고 있는 학생브랜드 엘리트는 2011년 여름 학생복에 학생들과 학부모 모두가 만족하는 알찬 기능성을 가미해 실용성과 스타일, 착용감까지 세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았다.
활동성이 많고 땀이 흐르기 쉬운 학생들을 위해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소재의 쿨패치를 겨드랑이 안, 밖에 이중처리 하는 것은 물론 등판에도 적용하여 하루종일 시원하고 뽀송뽀송하게 교복을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여학생의 경우에는 블라우스 앞단의 벌어짐을 완벽하게 막아주고 가슴라인을 예쁘게 정돈해 주는 센스만점 아이템으로, 평상시 블라우스를 열고 입을 때 감쪽같이 사라지지만 여학생에겐 없어서는 안될 필수 기능인 시크릿 엘리를 선보였다.

체형 변화에 걱정 없는 사이즈 조절 기능에 편안한 착용감까지!
엘리트는 학생들의 더욱 편안한 생활을 위해 사이즈 변화를 자유자재로 늘였다 줄일 수 있는 사이즈 조절 기능을 선보인다.

여학생의 허리 조절 기능이 가미된 요술공주 스커트는 허리 양쪽에 6개의 단추를 달아 허리사이즈를 최대 5cm까지 조절할 수 있다.

또 교복 치마를 입다보면 오랜 시간 앉아 있어 포켓이 뜨는 경우가 있는데 엘리트는 주머니 속 지퍼를 닫아 깔끔하게 옆선을 잡아준다. 활동량이 많은 남학생을 위해서는 신축성 높은 고무 밴드, 양쪽 단추, 허리 조절기가 허리 안쪽에 부착되어 자유롭게 늘었다 줄어드는 숨쉬는 바지를 선보이며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활동 할 수 있게 했다.

한편, 학생브랜드 엘리트는 티셔츠, 벨트, 양말 등 학생복과 매치할 수 있는 다양한 용품들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게 전국 엘리트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어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다.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패션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