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쇼핑 편의 강화 위해 모바일 웹 및 앱 리뉴얼 진행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의 고품격 패션 전문 쇼핑몰 숲몰(SOUPMALL)이 고객의 쇼핑 편의 강화를 위해 모바일 웹 및 앱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고객이 숲몰(SOUPMALL) 내에서 단순히 제품 구매뿐 아니라 다양한 재미 요소를 느낄 수 있도록 패션 트렌드를 제공하는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현재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아이템 키워드를 반영한 ‘트렌드 키워드’ 카테고리와 숲몰(SOUPMALL)에서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는 ‘룩북’ 카테고리를 메인 페이지에 배치함으로써 고객이 패션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아이템의 스타일링 가이드 제시를 통해 구매한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안내하고 있다.
또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숲몰(SOUPMALL)의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S. POINT’ 제도를 리뉴얼했다.
S. POINT란 숲몰(SOUPMALL)에서 쌓은 포인트와 숲, 비지트인뉴욕, 애드호크, UCLA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쌓은 포인트를 온-오프라인을 구분하지 않고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숲몰(SOUPMALL) 통합 회원 혜택 제도다. 숲몰 내 바코드 스캔으로 회원 여부를 인식하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내역을 앱 안에서 확인할 수 있는 등 편의성에 많은 공을 들였다.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