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역박람회의 고향 프랑크푸르트 전시회 및 이벤트 개최 재개
  • 2022년 09월호 46쪽
  • [Issue Company] 약 800 년 간의 전시 산업 역사를 돌이켜보면 프랑크푸르트는 혼란에 대처하는 것에 익숙함을 엿볼 수 있다. 실제로 COVID-19 는 프랑크푸르트의 무역박람회를 괴롭혔던 역사적인 사건들의 하나가 될 것이다. 전시회 주최자인 메쎄프랑크푸르트(Messe Frankfurt)는 올해 2분기를 기해 중단되었던 활동을 재개했다. 2년여간의 휴식이 끝나고 프랑크푸르트 전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사업 복귀가 이뤄졌으며,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처... +MORE
  • 지속가능성으로 세일즈 촉진:
  • 2022년 08월호 36쪽
  • [Issue Company] 메쎄프랑크푸르트(Messe Frankfurt) 매출 목표 4억 유로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 2022년 6월 28일 메쎄프랑크푸르트는 프랑크푸르트 전시장을 포함하여 전 세계에서 국제 무역 박람회를 다시 시작하였다. 4월 이후로 아무런 제약 없이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팬데믹으로 인한 2020년과 2021년의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투자를 지속 하였으며 미래를 위한 중요한 전략적 결정을 내렸다. 메쎄프랑크푸르트는 디지털화에 ... +MORE
  • 국회섬유산업혁신포럼 창립식 및 정책포럼 개최
  • 2022년 08월호 38쪽
  • [Issue Company] 대한민국 미래성장동력인 섬유산업 발전 위해 포럼 창립 국민의힘 홍석준 의원(대구 달서갑)은 지난 7월 19일(화) 국회의원회관에서 「국회섬유산업혁신포럼 창립식 및 정책포럼」을 개최했다. 홍석준 의원은 고부가가치 첨단 미래산업인 섬유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정책과제를 발굴하고 국회 차원의 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국회섬유산업혁신포럼’을 창립했으며, 이 날 창립식과 함께 ‘대한민국 섬유산업의 위상과... +MORE
  • 골든브리지, 3無 제품의 플로(Flo) 오일로 향초 및 랜턴 제품 인기
  • 2022년 07월호 40쪽
  • [Issue Company] 美 FDA·유럽EU 등 엄격한 심사 통과, 해외바이어들로부터 오더 급증 코로나 이후 캠핑족 급증으로 인기몰이 판매 급증 경기도 시흥시에 소재한 골든브리지(대표 이진철, www.candlegift.co.kr)는 아로마 캔들 및 감성랜턴 제조 전문업체다. 이 회사는 지난 5월 26일(목)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2 국제건강산업박람회(헬스엔뷰티위크)와 일산킨텍스에서 개최된 2022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에 부스로 참여해 바이어... +MORE
  • 대한민국 천연염색 명인(名人) 정재만 대표
  • 2022년 03월호 50쪽
  • [Issue Company] 대한민국 천연염색 명인(名人) 정재만 대표 한국뉴욕주립대 FIT 및 한국폴리텍대학영주캠퍼스 교수로 임용, 후계자 양성에 심혈 쏟아, 천연염색산업의 친환경화에도 앞장 대한민국 천연염색 명인(名人) 정재만 대표가 최근 인천 송도에 위치한 한국뉴욕주립대패션기술대학교(SUNY Korea FIT) 교수로 임용돼 천연염색 후계자 양성에 혼심을 쏟고 있어 화제다. 한국뉴욕주립대 FIT는 지속가능하고 환경 친화적인 천연염색에 대한 ... +MORE
  • 이태리 명품패션브랜드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
  • 2019년 04월호 46쪽
  • [Issue Company] 국내 라이선스 활발히 전개, 일부 아이템 파트너사 모집 중견 의류벤더기업인 (주)팬코(대표이사 오경석)이 전개하는 이태리 명품브랜드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가 명품대열에 합류하면서 패셔니스타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주)팬코가 1996년에 마스터 라이선스권을 획득한 Roberta di Camerino는 베니스의 살아있는 예술혼, Art of Elegance로 불리우며 세계적 디자이너 줄리아나 까메리노에 의해 탄생한... +MORE
  • 인터브랜드, 올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 발표, 1위 기업 ‘아마존’ 선정
  • 2018년 11월호 19쪽
  • [Issue Company] 럭셔리 1위 루이비통, 어패럴 자라 25위, H&M 30위 인터브랜드가 올해 100대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리스트 순위를 최근 발표했다. 애플과 구글, 아마존이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로 꼽혔다. 인터브랜드 보고서에서 애플과 구글은 6년 연속으로 1위, 2위에 올랐다. 애플은 9월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애플워치의 새로운 버전인 애플워치 시리즈 4를 런칭하면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브랜드 가치가 올해 16% 증가한 2144억8000만 달... +MORE
  • 혁신적 패션소재展 ‘PV 파리’ 성료
  • 2018년 11월호 18쪽
  • [Issue Company] 124개국 2005개사 참가…5만 5497명 바이어 방문 ‘PV 마켓 플레이스’ ‘스포츠&테크 섹션’ 런칭 글로벌 패션 시장이 극찬한 혁신적 전시회인 ‘추계 프레미에르비죵 파리’가 지난달 19~21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특화된 스마트 스퀘어, 스포츠 & 테크 섹션 및 마켓 플레이스 런칭과 함께 기록적인 제품 제안을 선보였다. 디지털화, 친환경, 테크닉 및 기능성 개발, 다방면의 노하우 등 PV 파리는 혁신을 강조했다. 새로운 시장 도전...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