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F/W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4개팀, 파리패션위크 데뷔무대 가졌다
- 2022년 04월호 35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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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ir]
서울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두칸(DOUCAN), 잉크(EENK), 라이(LIE), 분더캄머(WNDERKAMMER) 4팀이 2022 F/W시즌 파리패션위크 무대에 올랐다.
파리패션위크 쇼는 지난 현지 시간 3월 6일 오후 4시 30분 파리 브롱나이궁에서 진행했다.
이 외에도 총 9명의 디자이너(두칸, 라이, 본봄, 분더캄머, 비뮈에트, 비욘드클로젯, 석운 윤, 시지엔 이, 잉크)가 전 세계 바이어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트라노이 트레이드쇼에 참여해 K-패션 세일... +MORE
- ‘2022 대구국제섬유박람회(PID)’ 3월 2일 개막 !
- 2022년 03월호 52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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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ir]
첨단 융복합·환경친화 섬유소재로 지속성장을 위한 대전환 모색
온·오프 하이브리드 전시회로 디지털 마케팅 강화
패션쇼, 참관객 다양한 경품이벤트 등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회장 조정문, 이하 대경섬산련)가 주관하는 ‘2022 대구국제섬유박람회 (Preview in DAEGU, 이하 PID)’가 ‘지속성장을 위한 섬유산업의 대전환' 이라는 전시 슬로건을 내걸고 국내외 섬유업체 209개사(483부스)가 참... +MORE
- 프로젝트 라스베가스 국제 패션박람회 개최
- 2022년 03월호 54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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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ir]
PROJECT LAS VEGAS 22-23 F/W Collection
미주 최대의 패션 전문 박람회인 프로젝트 - 라스베가스 국제 패션박람회(PROJECT)의 22-23 F/W Collection이 지난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의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Las Vegas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됐다.
뉴욕 Coterie 및 일본 Project Tokyo등 주요 패션 전문 전시회를 주최하는 세계 1위 전시 주최기업인 INFORMA가 주최하는 본 박람회는 북미 최대 규모의 패션 ... +MORE
- GLOBAL FASHION COLLECTIVE, FW22 선보여
- 2022년 03월호 55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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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ir]
FROMWHERE, SANJUKTA’S STUDIO, NOLO MX 등 3개 브랜드 참가
GLOBAL FASHION COLLECTIVE가 뉴욕 브루클린에서 FW22를 선보였다. 이번 뉴욕패션위크에는 3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FROMWHERE, SANJUKTA’S STUDIO 그리고 NOLO MX다.
Global Fashion Collective는 유망한 디자이너들의 국제적인 성장을 위해 지난 2017년 설립됐다. GFC는 디자이너가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다양한 미디어에서 돋보이며 새로운 시장을 만들 수 있도록... +MORE
- 2022년 F/W 서울패션위크, 3년만에 오프라인 패션쇼 병행 개최
- 2022년 01월호 66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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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ir]
서울시가 ‘2022 F/W 서울패션위크’를 오는 3월 18일(금)부터 23일(수)까지 6일 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춘계 시즌에선 현장 패션쇼와 온라인 생중계 병행하는 방식을 시도한다. 오프라인 패션쇼는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선보인다.
서울시는 아시아 선두 패션위크 입지를 선점한다는 목표로 세계 4대 패션위크인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 패션위크와 바로 연결되는 일정으로 개최시기를 정했다고 설명했다.
침체된 패션... +MORE
- 2022 대구국제섬유박람회(PID) 개최 준비 박차
- 2022년 01월호 67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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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ir]
20회를 맞는 대구국제섬유박람회(프리뷰 인 대구2022)가 ‘위드 코로나’ 대면 시대를 맞아 국내외 참가 업체가 역대 급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주최 측인 대구경북 섬유산업연합회 전시사업본부(PID)가 오는 3월 2일부터 4일까지 대구EXCO에서 열릴 ‘프리뷰 인 대구2022’에 적극적인 유치 전략에 총력전을 경주한데다 코로나 19로 비대면 행사를 2년 동안 치른 위축감을 벗어나 규모와 내용 면에서 공격적인 운영을 계획하고 있다.
더... +MORE
- 2021 디지털패션문화페스티벌(디파컬) 폐막
- 2022년 01월호 68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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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ir]
‘패션문화의 디지털라이제이션’을 선도하기 위한 디지털 패션 축제, 디지털패션문화페스티벌(DIFACUL, 이하 디파컬)이 시민들에게 색다른 쇼핑경험을 제공하며 화려한 막을 내렸다.
‘See Now! Buy Now! Many & Much!’, ‘바로보고, 바로사고, 더 많이 즐긴다‘ 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12월 6일부터 7일간 디지털패션쇼와 디지털쇼룸, 라이브커머스, 디파컬 초대석, 패션아트클래스, 문화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개최됐다.
위드... +MORE
- 무역박람회의 중요성 그 어느 때보다도 높아지다
- 2022년 01월호 69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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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ir]
메쎄프랑크푸르트(Messe Frankfurt)는 올해 회계연도를 조심스럽게 낙관적으로 전망하고 있다. 볼프강 마찐 메쎄프랑크푸르트 회장 겸 CEO는 오늘 오전 연말 기자 회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비록 상황이 불안정하고 분야의 불확실성이 크지만, 우리의 무역 박람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매우 강한 열망을 확인하고 있다”
메쎄프랑크푸르트 감사회 회장이자 프랑크푸르트 시장인 피터 필드만(Peter Feldmann) 시장이 설명했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