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오또(N_8), 가볍고 견고한 최상급 소재의 24SS 봄 코트 컬렉션
  • 2024년 04월호 79쪽
  • [News Point]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엔오또(N_8)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봄 시즌을 맞아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은 모던한 디자인의 24SS 봄 코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소재의 다양성과 섬세한 핸드메이드 테크닉이 돋보인다. 견고하며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코튼 개버딘 패브릭의 더블 브레스트 벨티드 코트와 코튼을 베이스로 나일론을 블렌딩하여 가벼우면서 내구성이 뛰어난 후드 봄버 재킷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더... +MORE
  • 미국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트리’ 일본 최초 상설점, 라포레 하라주쿠에 오픈
  • 2024년 04월호 79쪽
  • [News Point] TOYODA TRADING CO. LTD.(대표이사 Ryuji Toyoda)가 지난 3월 1일 일본 최초로 ‘AUTRY (오트리)’ 상설점을 라포레 하라주쿠 1층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트리’는 1982년 미국 텍사스에서 탄생한 스니커즈 중심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2020년 유럽에서 다시 인기를 끌기 시작했으며, 현재 유럽이나 미국, 한국 등에서 패션에 민감한 고객에게 높은 지지를 얻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에서는 2022년 가을부터 본격적으로 보급되... +MORE
  •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와일드락(WILD ROCK) 론칭
  • 2024년 04월호 80쪽
  • [News Point] 드림팩토리 (대표 오준식 외 1명)에서 트렌디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와일드락 (WILD ROCK)을 론칭한다. ‘와일드락’은 ‘Rock will never die’에서 영감을 받아, 나의 무드와 맞는 음악을 찾게 되는 과정과 동일하게 자신과 맞는 편안한 스타일을 통해 원하는 패션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브랜드다. ‘거친 세상 즐겁게 살아가자’라는 모토로 성별 구분 없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안한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 +MORE
  • 국내 최대 규모·편리한 쇼핑경험 내세운 자라 스타필드 수원점 상륙
  • 2024년 04월호 80쪽
  • [News Point]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ZARA)가 지난 3월 14일, 스타필드 수원점에 국내 최대 규모인 약 744평(총 2461.05m2)의 매장을 공식 오픈했다. 국내 초대형 매장인 만큼 트렌디한 제품 라인업을 폭넓게 선보이는 것은 물론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고 색다른 경험을 모색하는 MZ 세대를 공략하겠다는 포부다. 자라 스타필드 수원점은 넓고 쾌적한 공간에 슈즈와 백 등 액세서리 제품군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슈즈 ... +MORE
  • 제이린드버그, 배우 이진욱과 함께 ‘여유로운 무드’ 화보 공개
  • 2024년 04월호 81쪽
  • [News Point] 북유럽 감성의 모던액티브 브랜드 제이린드버그(J.Lindeberg)가 배우 이진욱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어 데이 인 제이린드버그(A Day in J.LINDEBERG)’ 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이진욱의 하루를 담아냈다. 화보를 통해 제이린드버그에서 전개하는 골프, 패션, 아웃도어 라인들의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각특색에 맞게 매치하여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보 속 그는 제이린드버그의 2024 봄시즌 ... +MORE
  • 클락스 오리지널스, 엔지니어드 가먼츠와 첫 콜라보레이션 제품 ‘데저트 칸 EG’ 출시
  • 2024년 04월호 81쪽
  • [News Point] 영국 캐쥬얼 슈즈 브랜드 클락스 오리지널스(CLARKS ORIGINALS)는 뉴욕 기반의 패션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와 첫 콜라보레이션 제품 ‘데저트 칸 EG(Desert Khan EG)’을 출시했다. 클락스 오리지널스의 풍부한 헤리티지에 엔지니어드 가먼츠의 수장 다이키 스즈키(Daiki Suzuki)의 상상력이 더해져 탄생한 ‘데저트 칸 EG’는 지난 3월 15일 글로벌 런칭됐으며 네펜데스(Nepenthes) 뉴욕 및 글로벌 매장, 온라인... +MORE
  • tibaeg(티백), Milan에서 호평받은 24FW collection
  • 2024년 04월호 81쪽
  • [News Point] 브랜드 tibaeg(이하 티백)이 선보인 24FW 컬렉션이 바이어 및 현지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밀란패션위크기간 Milan loves Seoul 프로젝트를 통해 새시즌 컬렉션을 선보인 티백의 퍼포먼스는 성공적이었다. 지난 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의 전시동안 현지의 많은 이들이 티백의 브랜드 의미에 대해 공감하고 관심을 보였으며 직접 구매에 대한 문의도 이어졌다. 2월 26일에 진행된 런웨이에는 이탈리아의 유서깊은 편집샵 텐... +MORE
  • 팀버랜드,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협업 컬렉션 출시
  • 2024년 04월호 82쪽
  • [News Point]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짋)가 도쿄를 기반으로 한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화이트 마운티니어링(White Mountaineering)과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팀버랜드의 기술력과 화이트 마운티니어링의 유틸리티 디자인이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 3아이 보트 슈즈, 유로 하이커, 로우 레이스업 워터프루프 모션 스크램블로 구성된다. 팀버랜드 X 화이트 마운티니어링((Timb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