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닥어패럴, 2024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 전개
  • 2024년 04월호 54쪽
  • [Zoom In] 위트와 반전 담은 에피소드로 ‘전체이용가’ 슬로건에 맞게 세대 통합 브랜드 강조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2024 봄여름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를 전개한다. 캠페인 슬로건 ‘코닥은 전체이용가’는 영화 관람에 연령 제한 없음의 뜻처럼 코닥어패럴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브랜드임을 위트 있게 함축한 것. 이를 통해, 필름과 영화 등에 뿌리를 둔... +MORE
  • 마리오아울렛, 트렌드 아이템 최대 90% 할인…새봄 여심 잡는다
  • 2024년 04월호 55쪽
  • [Zoom In] 바바패션, 동광팩토리, 미샤, 모조에스핀 여성 브랜드 최대90% 할인 새로운 봄 시즌을 맞아 도심 최대 아울렛인 마리오아울렛이 올봄 트렌드 상품 6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셔링, 핀턱, 플리츠 등으로 완성한 바바패션, 동광팩토리, 미샤, 모조에스핀 여성 패션 브랜드가 최대 90%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관 1층 마리오 미니아울렛에서는 바바패션의 아이잗바바·지고... +MORE
  • 형지엘리트, 롯데자이언츠 스폰서십 계약 체결
  • 2024년 04월호 56쪽
  • [Zoom In]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협약식 진행… 2024시즌 선수단 유니폼, 용품 등 후원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가 프로야구단 ‘롯데자이언츠’와 메인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3월 22일 밝혔다. 지난 3월 19일 부산 사직구장에서는 최준호 부회장을 비롯해 롯데자이언츠 이강훈 대표이사, 박준혁 단장 등 구단 관계자와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 스폰서십 계약으로 형지엘리트는 선수단이 착용하는 유니폼, 의... +MORE
  • 까스텔바작, 매 분기 수익성 개선하며 영업이익 115%↑…외형확장 본격 가동
  • 2024년 04월호 57쪽
  • [Zoom In] 2023년 흑자전환 성공…올해 외형확대 박차 극심한 경기 침체 속에서 공격적으로 단행된 까스텔바작의 경영효율화 전략으로 매 분기 수익성이 크게 신장하며, 연 누적 영업이익이 115%나 증가했다. 내실 다지기에 성공한 까스텔바작은 올해는 확보한 자금을 활용해 외형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까스텔바작은 불경기로 인해 골프 시장이 더 위축될 것으로 전망하고, 내실 강화를 위한 경영효율화 전략을 펼쳐왔다. 실제로... +MORE
  • LTEKS, 여섯 번째 컬렉션 ‘edition 06: U+2641 Protector’ 공개
  • 2024년 04월호 58쪽
  • [Zoom In] 고사양 소재와 기술력 더한 하이엔드 어반 테크웨어 디자인의 진수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어반 테크웨어 ‘LTEKS(엘텍스)’가 2024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여섯 번째 컬렉션인 ‘edition 06: U+2641 Protector’을 공개했다. LTEKS는 코오롱스포츠의 R&D를 집약한 테크놀로지 의류 ‘라이프텍 재킷’의 기술을 계승하면서, 일상 속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설계된 컨템포러리 디자인... +MORE
  • 코오롱스포츠, 고프코어룩에 딱! 고어텍스 재킷 시리즈 출시
  • 2024년 04월호 58쪽
  • [Zoom In] 기능성과 스타일링 모두 겸비한 고어텍스 재킷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이번 SS시즌을 맞아 고어텍스 재킷 5종을 출시하며 고프코어룩 트렌드를 리딩한다. 고어텍스는 일반 소비자 인지도 측면에서 가장 유명한 소재라고 할 수 있다. 최근 고프코어룩이 대두되면서 2019년 대비 2023년 ‘고어텍스 재킷’ 검색량이 2배가량 상승했으며, ‘방풍재킷’, ‘방수재킷’... +MORE
  • 헤드, ‘헤드라켓클럽(HRC)’ 필두로 테니스 문화 확장
  • 2024년 04월호 60쪽
  • [Zoom In] 24년부터 온,오프라인 통합한 테니스 커뮤니티 ‘완전체’로 업그레이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24년 헤드라켓클럽 HRC(Head Racquet Club, 헤라클)을 본격 재정비하고, 이를 필두로 테니스 문화 확장에 힘을 쏟는다. 헤라클은 테니스의 즐거움과 전문 훈련을 바탕으로 라켓 스포츠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아카데미 클럽으로, 2023년 4월 결성을 기점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 +MORE
  • 왁, ‘존스’ 네 번째 협업 출시…봄 라운딩 공략한다
  • 2024년 04월호 61쪽
  • [Zoom In] 헤리티지X컨템포러리 만남…매 시즌 인기 얻으며 누계 매출 200% 신장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포틀랜드 골프 용품 전문 브랜드 ‘존스(JONES)’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하며 골프 성수기 봄 라운딩 족을 공략한다. 왁X존스 컬렉션은 22년 가을, 겨울부터 매 시즌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로 네 번째 협업이다. 존스의 헤리티지 요소와 왁의 유니크한 감성이 어우러진 기존 컬렉션과는 또 다른 느낌의 상품 구성으로 출...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