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네르(주) 김원길 대표이사,국내 컴포트 슈즈 1위 기업으로 입지적 성공 CEO
- 2024년 12월호 32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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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se Up]
글로벌 세계 명품 기업으로 올인하기 위한 열정과 도전
사회공헌과 이슈 창출, 엔터테이너 CEO로 유명세 얻어
국내 컴포트 슈즈 1위 기업으로 등극한 바이네르(주) 김원길 대표는 말 그대로 자수성가한 입지적인 성공 CEO다.
中卒라는 학력을 일부러 숨기지 않고 자신만의 캐릭터로 승화하고 수많은 사회공헌과 이슈창출로 이제는 엔터테이먼트형(型) 기업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편한 구두 만들기’에 장인정... +MORE
- Heimtextil, 지속가능한 혁신 소재 대거 선보여
- 2024년 12월호 36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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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ir]
2025년 1월 14~17일, 독일 프랑크푸르트 전시장서
Heimtextil이 2025년 1월 14일~17일까지 60개국, 2,900개 업체가 참여하는 역대 최대 전시회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와 관련해 지난 11월 19일 독일 Messe Frankfurt 본사 Mr.Olaf Schmidt 섬유전시회 총괄부사장이 내한(來韓), 강남 수서동 소재 ‘필경재’에서 국내 전문지 언론과 오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Heimtextil은 섬유를 통한 연결이란 모토 아래 전 세계 섬유 산업을 하나... +MORE
- (주)탠디 국내 살롱화(靴)의 선두주자 「탠디」 베스트 브랜드로 안착
- 2024년 12월호 42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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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Company]
MZ세대 공략 주효, 매년 큰폭의 매출 신장 견인해 업계 주목
편안한 스니커즈 등 유통가에서 인기리에 판매
국내 살롱화(靴)의 선두주자이자 명문 브랜드로 TOP의 위치를 이어온 (주)탠디(대표 정기수, www.tandymall.com)가 전반적인 글로벌 시장이 침체된 상황에도 불구하고 큰 성장을 도출해 관련업계에 주목 받고 있다.
주지하다시피 작년 코로나 19 엔데믹 이후 제화업계도 다시 회복하는 턴포인트가 되었지만 우쿠라이나, 중... +MORE
- 202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시상식 성료
- 2024년 12월호 58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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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om In]
(사)한국사보협회(회장 김흥기)는 「제34회 202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시상식을 11월 21일(목), 오후 3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했다.
최고 상인 국회의장상은 경성미디어그룹 박진태 회장이 받았으며, 한국국제협력단(KOICA) 외 5개 사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외 1개 사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외 16개 사가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외 6개 국회 상위... +MORE
- 섬산련,「텍스파 아카데미」 힘찬 첫걸음
- 2024년 12월호 59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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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om In]
텍스파 아카데미 개원식(11.11(월), 섬유센터 2층) 섬산련 주요 이사진 등 70여명 참석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 이하 섬산련)는 11월 11일(월) 16시, 섬유센터 2층에서 섬산련 최병오 회장 등 섬유패션 주요 기업, 연구소, 학계 주요인사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텍스파 아카데미」개원식을 개최하고 섬유패션 미래 첨단 인재 양성에 본격 돌입한다.
행사는 섬유패션인을 위한 공간으로 재탄생한 섬유센터 2층 텍스파 캠... +MORE
- 노스페이스, 역대 최다 스타일의 ‘2024 눕시 컬렉션’ 출시
- 2024년 12월호 60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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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om In]
겨울 패션의 대표 아이콘 ‘눕시 다운 재킷’ 취향에 맞게 선택가능하도록 30개 이상의 다채로운 스타일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30개 이상의 역대 최다 스타일로 구성된 ‘2024 눕시 다운 컬렉션’을 통해, 윈터 패션의 대표 아이콘 ‘눕시 다운 재킷’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2024 눕시 다운 컬렉션’은 역대급 한파가 예... +MORE
- 패션그룹형지, 품격 있는 포멀룩 FW스타일 확대해 제안
- 2024년 12월호 62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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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om In]
대표 여성 브랜드 크·샤·하, F/W 포멀룩 아이템 선보여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가 주요 여성복 브랜드를 통해 선보인 ‘F/W 포멀룩’ 스타일의 제품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프리미에’ 라인을 통해 모노톤의 포멀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당당하고 활동적인 커리어 우먼을 공략한 샤트렌은 물론이고, 기존에 편안한 스타일을 주로 선보인 크로커다일레이디, 올리비아하슬러의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이 판매 ... +MORE
- 형지엘리트, 야구 천만 관중 등에 업고 실적 승승장구…분기 매출 30%, 영업이익 107%
- 2024년 12월호 63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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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om In]
1분기 매출액 333억원, 전기 대비 30% 증가…영업이익은 2배 이상 훌쩍 뛰어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가 불황 속에서도 매출 확대는 물론이고, 2배 이상의 영업이익 신장을 달성하는 등 승승장구의 기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11월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4기 1분기(2024.07~2024.09 ※6월 결산법인) 연결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의 256억원 대비 30% 증가한 333억원을 기록했다. 심지어 같은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