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필드 그룹, \"2022, 2023 프리뷰 인 던필드\" 성료
  • 2022년 10월호 00쪽
  • [Reading Company] 던필드 그룹, \"2022, 2023 프리뷰 인 던필드\" 성료 남성복 전문 기업 던필드 그룹(회장 서순희)이 지난 8월 25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2022, 2023 프리뷰 인 던필드\" 슬로건을 걸고 코로나로 인한 상품설명회 공백을 3년 만에 깨고 새로운 다짐과, 각오로 큰 행사를 성료했다. 이번 프리뷰는 던필드 그룹의 메인 브랜드인 \"남성 크로커다일과 남녀 피에르가르뎅\" 을 프리뷰 하며 전국 매장 400여개 대리점 점주들과 유통사의 ... +MORE
  • 무역박람회의 고향 프랑크푸르트 전시회 및 이벤트 개최 재개
  • 2022년 09월호 46쪽
  • [Issue Company] 약 800 년 간의 전시 산업 역사를 돌이켜보면 프랑크푸르트는 혼란에 대처하는 것에 익숙함을 엿볼 수 있다. 실제로 COVID-19 는 프랑크푸르트의 무역박람회를 괴롭혔던 역사적인 사건들의 하나가 될 것이다. 전시회 주최자인 메쎄프랑크푸르트(Messe Frankfurt)는 올해 2분기를 기해 중단되었던 활동을 재개했다. 2년여간의 휴식이 끝나고 프랑크푸르트 전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사업 복귀가 이뤄졌으며,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처... +MORE
  • 앤아더스토리즈 글램룩으로 2022 년 가을을 매료시키다
  • 2022년 09월호 49쪽
  • [Zoom In]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디자인과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지는 동시에 3 개의 디자인 아틀리에(스톡홀름, 파리, LA)의 고유한 매력을 녹여낸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메인 컨셉은 보디라인을 드러내면서 편안한 코트나 슈트와 매치하여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편안한 월드 코트와 슈트를 함께 스타일링하여 과감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와 내재된 자신감을 끌어낸다. 이번 가... +MORE
  • 한국패션산업협회, 2022 트렌드페어 성료
  • 2022년 09월호 50쪽
  • [Zoom In] 우수 신규 브랜드 대거 참가, 비즈니스 상담회와 패션쇼 개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이창양)는 지난 8월 24일(수)부터 2일간 코엑스 3층 E홀에서 국내 패션브랜드의 비즈니스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해 ‘2022 트렌드페어(2022 Trend Fair)’를 개최했다. 트렌드페어는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가 산업부 지원으로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전담기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으로 ‘K패션 오디션 TOP 20’ 브랜드를 포함,... +MORE
  • 부산국제섬유패션전시회 30주년 맞아 다양한 볼거리 제공
  • 2022년 09월호 51쪽
  • [Zoom In] 2022 패패부산(부산국제섬유패션전) 개최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회장 박만영)가 주관하는 『2022 패패부산(부산국제섬유패션전 이하 패패부산)』이 오는 10월 20일(목)부터 10월 22일(토) 3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3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국내외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부스 신청을 진행 중에 있다.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하는 부산국제신발섬유패션전시회는 국내 유일의 신발·섬유·패션 복합 전시회로서 첨단 기능성 ... +MORE
  • 세정그룹, 임직원 포상제도 ‘세정인상’ 개최
  • 2022년 09월호 52쪽
  • [Zoom In] 임직원 목표 달성 의식 고취 및 동기부여 목적 패션기업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이 임직원에게 귀감이 되는 우수 사원을 대상으로 포상하는 제도인 ‘세정인상’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세정인상은 세정그룹의 ‘나는 나의 혼을 제품에 심는다’라는 창업이념처럼 열정과 패기, 도전 정신으로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직원을 선정해 포상하겠다는 박순호 회장의 뜻에 따라 제정됐다. 세정인상은 지난 2018년도부터 운영했던 사내 포상 ... +MORE
  • 세정 올리비아로렌, 2022 가을 이지아 컬렉션 화보 공개
  • 2022년 09월호 53쪽
  • [Zoom In] 일상의 여유로움 속에서 나를 위한 시간 찾는 ‘사색의 시간’ 콘셉트 패션기업 세정(대표 이훈규)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전속모델 이지아와 함께한 2022 가을 이지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사색의 시간(Time for Contemplation)’으로, 일상의 여유로움 속에서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을 찾아 ‘느림의 미학’을 만끽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여기에 최소한의 오브젝트와 분위기 있는 조명 등을... +MORE
  • 세정 웰메이드, 임영웅과 함께한 2022 가을 화보 공개
  • 2022년 09월호 54쪽
  • [Zoom In] 인디안, 웅장한 대자연 배경에 갈대, 낙엽, 바위 등 오브젝트 활용해 가을 분위기 감각적 표현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2022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웰메이드 화보는 가을 산 속과 체육관 등을 배경으로 야외와 실내 모두를 아우르는 웰메이드만의 다양한 캐주얼룩과 슈트 스타일링 선보였다. 먼저,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INDIAN)’은 ‘슈퍼 히어로 ... +MORE